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커뮤니티
마이페이지
최근본 상품내역이 없습니다.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https://blog.naver.com/openmarketer/221608582033
배드민턴 마켓에서 비트로 티셔츠 구입했는데 불량품임을 확인하고 반품 or 환불 or AS 요청했는데
착용후 발생된 제품 하자에 대해서는 교환/반품 불가능 하다고 김*순 직원분께서 말씀 하네요.
정말 실망스럽습니다.
그리고 한치의 망설임 없이 소비자고발원에 고발하라고 이야기 하는 직원의 태도에 놀랐습니다.
그레서 내가 보장 받을 수 있는 피해보상 방법이 없는지 알아보려 합니다.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새제품의 경우 구매처를 통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나 해당 제품은 착용한 것으로 판단됩니다.
착용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리며 A/S는 가능하니 배드민턴 마켓을 통해 A/S 신청을 해주시기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